Information
주검민:“부동산+”를 탐구하고 단지 가치 부가 서비스를 만들었다

 

 국제 비즈니스 텔레비전 방송국


1490779576809267.jpg



주검민:“부동산+”를 탐구하고 단지 가치 부가 서비스를 만들었다

비구이위안 부총재인 주검민이 “비구이위안이 부동산 업계에서 선두에 복귀을 할 때관련 산업 협력과 적극적으로 브랜드 확장하고 있어 플랫폼에 효과가 있다”다고 했했다. 비구이위안은 부동산 산업 사슬이 늘어질 것이고 “부동산+”를 적극적으로 탐구하다고 덧붙였다.

비구이위안은 사전에 미리 준비하고 있는“이상적인 커뮤니티”의 경우를 보며 “부동산+”은“N+X”모식을 이해할 수 있다.N는 주택 기준의 기능모듈을 대표하고 X골라서 배치하를모듈이다. 둘이 경중이 분명하고 상부상조한다.그런데 다원화가 동일시하는 것은 아니고 부동산의 라인 넓힌 것이고 관련 산업 사슬의 기반을 하여 일체성을 강조한다. 주검민이 이렇게 소개한다.

“우리가 여전히 부동산 본업을 둘러싸고 있고 고객 전 생명 건강 주기가 필요한 서비스를을 둘러싼다.”“아이들이 태어나고, 성장, 보험, 교육, 진찰, 보험등이모저모부터 비구이위안의 전 생명 건강 주기의 카페 부가 가치 서비스다가 모두가 있다.”주검민이 이렇게 말했다.

주검민은 지금은 비구이위안은 자기의 디자인 회사, 경관 회사, 부동산 회사, ,호텔, 교육 그룹, 집에서 가구 산업,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산업이 보유하고 있다. “부동산+”을 겨냥하여 앞으로 3년에서 5년까지 부동산 브랜드 집중도가 점점 더 높을 것이고 브랜드 주택 업체들의 시장 점유율 고조될 것이다고 했다. 고객의 브랜드의 정체성을 실현하기 위해 비구이위안은 부동산에 입각을 하고,  전문적으로 강한하고, 최고에 밖에 업주들은 더 많은 가치에 대하여 더 많은 부가 가치 탐색하고 레저를 즐긴것과 생활 보급등을 서브스를 더하게 설치한다. 예를 들어, 외국 커피 전문점과  기름 구매등이다.

 “부동산+”의 계시 아래에서“생산 도시 융합”은 끊임없이 심화되고 있다. 과학 작은 마을은 비구이위안이 만들어 있는 “생산 도시 일체성”의 스텐실으로써 부동산은 산업에 대한 결집과 통합 능력을 높이고 있다. 혜주시의 통호 창조적인 작은 마을 호수에 의하여 지난 7월에 1차 산업이 입주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이개복은 공장 모범 체인점, 벨기에 전자 연구 센터, 통계 수치  연구 센터등을 창조하다. 주검민이 지적했다.

“이것은 자원을 통합의 시대이고 인터넷이 끊임없이‘+’이고 사실은 부동산은  끊임없이 ‘+’의 기치를 내건다. ”미래 부동산 업자의 규모가 크고 산업에 대한 결집과 통합능력은 더욱 강할 것이다. 주검민이 이렇게 생각한다.


  • 키워드:
  • 근원: 편집자:양은현
  • 0
  • 0
  • 리뷰:0
참고 :에서 재판이 문서 http://www.gd.xinhuanet.com/newscenter/2017-03/17/c_1120644443.htm?from=timeline&isappinstalled=0#10006-weixin-1-52626-6b3bffd01fdde4900130bc5a2751b6d1, 합격을 목표로 더 많은 정보를 복제, 벤 왕 자신의 견해에 동의하고 신뢰성에 대한 책임을 의미하지 않는다. 침해하는 경우에, 저희에게 연락하고 우리는 즉시 삭제하겠습니다.
  • 내가하고 싶은 말
  • 포스트 코멘트로그인 새로운 사용자?등록

사용자의 의견은 자신의 의견이 아니라 그 포스터를 표현한다.

이 기사는 또한 아를 언급하지 않았다!

특가 상품

Hot Recommended

순위 클릭

Hot Recommended